[세바시 강의요약노트] 개그에서 배운 인생 – 임혁필 스토리(말과 끈기의 중요성)

2012. 12. 10. 13:51드림워커


[세바시 강의요약노트] 개그에서 배운 인생 – 임혁필 스토리(말과 끈기의 중요성)



(사진출처 : 세바시)


임혁필의 유행어(말의 중요성)


안녕하세요. ---세바스챤3세... ->  귀족같은 인생을 살아감


나가있어.  ->  방송국에서 나가있음 말이 씨가 된다.


놀아죠. ->  방송국에서 나가서 놀게되었다.




비어커 실험– 고맙습니다.  짜증내, 더러워


(사진출처 : 세바시)

(사진출처 : 세바시)



    되는일이 없어, 정말 되는 일이 없게 된다. 될거야 될 수 있어라고 말하세요. 긍정적인 마인드가 나의 미래와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다.



    서양화전공 추후에 개그맨, 해병대, 청주대학출신으로 인해 화가로 출세하기란 쉽지 않았다. 화가로 출신하기 쉽지 않았다.  그래서 개그맨이 되기로 하였다. 개그맨이 되었지만 무명으로 5년동안 대학로에서 생활하면서 열심히 생활하였다. 그는 스타가 되기 위해 열심히 하였다.  그후 그는 출세하게 된다.  그는 말한다.  자신이 만난 지금의 연예인들중에(정형돈) 대부분 끈기있게 도전하였기 때문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그는 꿈을 이루기 위해 끈기가 있어야 말한다.  꿈을 이루기 위한 상상도, 책도, 일찍 일어나야 한다(습관). 이러한 모든 것이 끈기있게 유지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도 포기하고 싶은 경우도 많이 있었지만 결코 포기하지 않고 했더니 꿈을 이루었다고 말한다.  


  꿈을 이루기 위해 말을 하자. 그리고 끈기있게 도전하자.



  말한대로 입술에 열매을 맺게 된다. 그가 성공하기까지 많은 시련이 있었다. 그런나 그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근기있게 하였다. 포기하고 싶었지만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고 달려왔다. 일이 안되고 힘들다고 해서 안돼, 못해라고 하지 말아야 한다. 내 입술에서 나온 말이 나를 그렇게 만들기 때문이다. 물론 힘들다. 그러나 할 수 있어, 하면 된다라고 외치자 그리고 포기하지 않고 달려 나가면 반드시 성공할 수 있다. 꿈을 이룰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