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현원장의 구글강좌 및 교육컨설팅

2013. 9. 10. 16:45

이동현원장의 구글강좌 및 교육컨설팅

 


구글사용자 오프라인모임 구글러에서는 스마트워크, 스마트스쿨, 스마트정부을 준비하는 개인사용자에서 기업사용자, 기관담당자들을 위한 실무교육과 컨설팅을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스마트기기활용에서부터 구글서비스을 통한 업무향상과 생산성 증가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과정과 함께 기업컨설팅을 통해 구글서비스들을 통해 기업발전에 도움을 주고자 교육과정과 컨설팅을 개설하였습니다. 이에 구글사용자 여러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1. 실습중심의 스마트워크 과정(대상:일반인,목회자)

 

본 과정은 스마트워크, 스마트라이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태블릿PC을 활용하여 스마트워크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과정입니다.
메일관리, 일정관리, 해야할일, 메모관리, 화상회의, 문서관리에 이르기까지 구글서비스들을 중심으로 교육과정이 구성되었습니다.

교육신청(새창) : http://googler.pe.kr/wordpress/index.php/archives/14360

 

 

2. 스마트목회 연장교육 신청서(대상:목회자)

 

본 과정은 목회자들의 스마트기기 및 컴퓨터 활용 능력향상을 목표로 교육과정이 준비되었습니다. 
스마트기기 기초활용법, 미니PC셋팅과 제작과정, 스마트목회, 스마트전도 설교프리젠테이션등을 교육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교육신청(새창) : http://googler.pe.kr/wordpress/index.php/archives/15269

 


3. 구글앱스 기업사용자 실무교육(대상:기업)

 

구글앱스 사용자교육은 구글앱스를 도입한 기업들이 이를 통해 생산성향상과 기업업무 환경개선을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기초과정, 기본과정, 심화과정, 관리자과정으로 교육과정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육신청(새창) : http://googler.pe.kr/wordpress/index.php/archives/12690

 

 

4. 이동현원장의 웹컨설팅 신청서(대상:기업)

 

기업의 도메인, 웹호스팅, 웹사이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검색엔진최적화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컨설팅해 드립니다. 기존의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대한 문제점을 파악하고 나아가 인프라 구축을 통한 이익 창출이 될 수 있도록 컨설팅해 드립니다.

컨설팅 신청하기(새창) : http://googler.pe.kr/wordpress/index.php/archives/15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