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NPT] 꿈을 이루려면 열정이 있어야 한다.

2012. 12. 10. 11:57짧은글긴여운

[V=NPT] 꿈을 이루려면 열정이 있어야 한다.

 

 

사람들은 누구나 성공하기를 원한다. 성공이 꿈인 사람도 있다. 성공이 꿈인 사람은 꿈인 사람은 꿈을 이루면 그의 삶은 황패해 질 수 있다. 그러나 그 꿈을 이루어 가는 동안 그는 행복할 수 있고 그 꿈을 이루어지면 스스로 난 성공했다고 말하기도 한다.

 

성공이 꿈이든 아니든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열정이 있어야 한다. 이러한 열정은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것을 생각하고 이를 위해 투자하고 집중하는 것이다.

 

사람은 언제나 선택과 집중이라는 갈림길에서 고민한다. 왜냐하면 사람은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시간일수 있다. 돈일 수도 있다. 무언가 이룰려면 우리는 둘중, 셋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고 선택한 것에 대해서는반드시 집중해야 반드시 좋은 결과을 얻을 수 있다.

 

톰 모나건(Domino's Pizza의 창립자)는 성공의 비결은 이렇게 말했다. “성공의 비결은 단 한 가지, 잘할 수 있는 일에 광적으로 집중하는 것이다.”

 

성공하기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자신이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해야 한다.

 

도미노피자의 톰 모나건 사장님은 무엇보다도 자신의 피자, 도미노피자를 사랑했다고 한다. 사랑했기에 온갖 신경을 그곳에 집중했으며 그 힘으로 도미노피자를 지금 자리까지 키웠다고 한다.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고 열정을 다해 이루어나갈 때 꿈과 비젼은 이루어진다는 사실은 잊지 말아야 한다.